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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365 Copilot 데스크탑 앱에서 사용하기

Microsoft는 SMB 고객을 위해 Microsoft 365용 Copilot을 제공했습니다.

Copilot의 모든 기능을 더 많은 사람과 기업에 제공

비싼돈 주고 가입을 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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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Microsoft 365 포털을 열면 왼쪽에 표시된 것처럼 새로운 Copilot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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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아이콘을 선택하면 예상대로 Microsoft 365의 데이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위에 표시된 ChatGPT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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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에서 Word, Excel, Powerpoint 등을 열면 위와 같이 리본에 Copilot 버튼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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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위에 표시된 Word와 같은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예상되는 Copilot 버튼을 볼 수 없습니다.

모든 답변을 제공했습니다.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Outlook이나 Teams는 제외 ) 에서 Copilot 버튼을 보려면 다음을 수행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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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신청서를 개별적으로 작성하세요(예, 이 단계에서는 모두 하나씩 진행합니다). 메뉴에서 파일을 선택합니다 .

그런 다음 왼쪽 옵션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

이제 그림과 같이 라이센스 업데이트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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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대화 상자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선택 하고 Microsoft 365 라이선스용 Copilot이 할당된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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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가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위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닫기 를 선택합니다 .

이제 응용 프로그램을 닫았다가 다시 엽니다 .

이제 Copilot 버튼이 표시되어야 하며 이는 Word이기 때문에 위에 표시된 것처럼 모든 것이 활성화되었음을 확인하는 Copilot을 사용한 초안 대화 상자도 표시됩니다.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등 각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동일한 프로세스를 따라 이 작업을 개별적으로 수행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Outlook과 Teams의 경우 상황이 약간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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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ook의 경우 위에 표시된 대로 데스크톱에서 Outlook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옵션을 전환하여 새 Outlook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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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s의 경우 로그아웃 한 다음 Copilot이 할당된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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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메뉴 표시줄에 Copilot 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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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원래 ChatGPT 스타일 인터페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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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메뉴 표시줄에 고정할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모든 것은 Microsoft 365용 Copilot을 사용한 첫날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많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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