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양식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방문자가 편리하게 문의 및 요청을 위해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심지어 귀하로부터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에 구축된 웹사이트에 문의 양식을 추가하면 고객이 보다 효율적으로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ordPress에 문의 양식을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ordPress에 문의 양식을 추가하는 방법
WordPress에는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두 가지 플랫폼이 있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WordPress.com보다 WordPress.org를 선호합니다. WordPress.org는 자체 호스팅되어 사용자 정의가 더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업주에게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제한 사항으로 인해 취미 블로거들이 자주 사용하는 WordPress.com과 다릅니다. 그러나 WordPress.com에 비해 WordPress.org의 단점은 내장된 문의 양식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WordPress에서는 이 문서에서 다룰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문의 양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의 양식을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WordPress 양식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양식 플러그인 중 하나인 WPForms를 사용하겠습니다. 양식 작성기에는 유료 및 무료 버전인 WPForms Lite가 있습니다. 초보자는 언제든지 이것으로 시작하고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할 때 WPForms Pro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 플러그인 설치
- 대시보드를 열고 메뉴 표시줄에서 플러그인 으로 이동한 다음 새 플러그인 추가를 클릭하세요 .
- 검색창에 WPForms를 검색하세요 .
- Contact Forms by WPForms – Drag and Drop Form Builder for WordPress라는 제목의 첫 번째 항목을 선택 하고 옆에 있는 설치를 클릭합니다.
- 설치 후 활성화를 클릭하세요 .
2. 문의 양식 만들기
- 대시보드로 돌아가서 메뉴 표시줄을 스크롤하고 WPForms를 클릭합니다 .
- 오른쪽 창에서 새로 추가 를 클릭합니다 .
- 그러면 템플릿 라이브러리가 열립니다. 템플릿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나타나는 템플릿 사용 버튼을 클릭하여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 기본 양식을 생성하려면 단순 문의 양식 을 선택하세요 . 기본 필드 로 Name , Email 및 Message 가 포함된 양식이 표시됩니다 .
- 다음을 수행하여 필드를 편집합니다.
- 필드 제목을 변경하려면 클릭하세요.
- 필드를 끌어서 놓아 재정렬합니다.
- 왼쪽 사이드바의 선택 항목에서 필드를 끌어서 양식의 필요한 위치에 놓습니다.
- 완료되면 저장을 클릭합니다 .
3. 이메일 확인 설정
이메일 확인은 청중이 양식을 작성한 후 받는 것입니다. 감사 메시지일 수도 있고 판매 퍼널의 다음 단계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식을 작성한 후 다음 작업은 eBook을 다운로드하거나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 양식 작성기의 설정 탭 으로 이동하여 확인을 클릭합니다 .
- 원하는 경우 기본 감사 메시지를 편집하세요.
- 리디렉션하는 경우 확인 유형 으로 이동하여 드롭다운 메뉴에서 URL로 이동을 선택하세요 .
- URL을 입력하고 저장 을 클릭합니다 .
4. 이메일 알림 설정
누군가 귀하의 양식을 작성할 때 받는 이메일입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 설정을 선택 하고 알림 을 클릭합니다 .
- 필요에 따라 필드를 편집하거나 그대로 두십시오.
- 다른 것을 선호한다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세요. 여러 개의 이메일을 포함하려면 쉼표를 사용하세요.
- 제목 줄은 연락처 양식의 이름이고 보낸 사람 이름 필드는 자동으로 사용자 이름입니다.
- 저장 을 클릭합니다 .
5. 페이지에 양식 추가
위와 같이 설정한 후, 표시하려는 WordPress 페이지에 양식을 추가해야 합니다. 기존 페이지를 사용하거나 새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메뉴 모음에서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 새 페이지 추가를 클릭하거나 양식을 추가하려는 페이지를 찾으세요.
- Classic Editor를 사용하는지, Gutenberg(Block) Editor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프로세스가 여기와 다릅니다.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게시 또는 업데이트를 클릭해야 합니다 .
클래식 편집기
- 양식을 원하는 위치에 커서를 놓고 도구 모음에서 양식 추가를 선택합니다.
- 작성한 양식을 선택하고 양식에 지정한 이름으로 식별하십시오.
- 양식 추가 를 클릭합니다 .
블록 편집기
- + 아이콘을 클릭 하고 검색창에 wpforms를 입력하세요.
- WPForms 블록 에서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양식을 선택합니다.
- 게시 또는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
문의 양식 외에도 WordPress에 Google 지도를 삽입하여 업체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위젯 영역에 문의 양식 추가
원하는 경우 바닥글이나 사이드바와 같은 위젯 영역에 양식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는 편집기에 관계없이 프로세스는 동일합니다.
- WordPress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 메뉴 표시줄에서 모양을 선택 하고 위젯 을 클릭합니다 .
- WPForms 위젯을 찾아 화면 오른쪽의 정확한 위젯 영역으로 드래그하세요.
- 위젯에 이름을 지정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생성된 양식을 선택합니다.
- 저장 을 클릭합니다 .
필수 고객 정보 얻기
인터넷 웹사이트의 약 절반이 WordPress.org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따라서 WordPress.org에 내장된 양식 작성 도구가 없더라도 웹사이트에 문의 양식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다행히 이제 위의 가이드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양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사용한 예제는 WPForms이지만 대부분의 폼 빌더는 비슷한 형식을 사용하므로 다른 형식을 선택하더라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WPForms는 타사 이메일 서비스와 잘 통합됩니까?
그러나 Mailchimp, Constant Contact, AWeber, GetResponse 및 Campaign Monitor와 같은 서비스와 통합하려면 유료 추가 기능이 필요합니다.
WPForms를 사용하면 웹사이트가 취약해지나요?
오래되었거나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보안 위협입니다. WPForms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한 취약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스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Google의 reCAPTCHA 및 Cloudflare Turnstile과의 기본 통합을 고려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