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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Press: 문의 양식(WPForms)을 추가하는 방법

문의 양식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방문자가 편리하게 문의 및 요청을 위해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심지어 귀하로부터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에 구축된 웹사이트에 문의 양식을 추가하면 고객이 보다 효율적으로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ordPress에 문의 양식을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ordPress에 문의 양식을 추가하는 방법

WordPress에는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두 가지 플랫폼이 있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WordPress.com보다 WordPress.org를 선호합니다. WordPress.org는 자체 호스팅되어 사용자 정의가 더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업주에게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제한 사항으로 인해 취미 블로거들이 자주 사용하는 WordPress.com과 다릅니다. 그러나 WordPress.com에 비해 WordPress.org의 단점은 내장된 문의 양식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WordPress에서는 이 문서에서 다룰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문의 양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의 양식을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WordPress 양식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양식 플러그인 중 하나인 WPForms를 사용하겠습니다. 양식 작성기에는 유료 및 무료 버전인 WPForms Lite가 있습니다. 초보자는 언제든지 이것으로 시작하고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할 때 WPForms Pro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 플러그인 설치

  1. 대시보드를 열고 메뉴 표시줄에서 플러그인 으로 이동한 다음 새 플러그인 추가를 클릭하세요 .
    WordPress 광고 새 플러그인 옵션
  2. 검색창에 WPForms를 검색하세요 .
  3. Contact Forms by WPForms – Drag and Drop Form Builder for WordPress라는 제목의 첫 번째 항목을 선택 하고 옆에 있는 설치를 클릭합니다.
    WP 양식 설치
  4. 설치 후 활성화를 클릭하세요 .

2. 문의 양식 만들기

  1. 대시보드로 돌아가서 메뉴 표시줄을 스크롤하고 WPForms를 클릭합니다 .
  2. 오른쪽 창에서 새로 추가 를 클릭합니다 .
    새 양식 추가
  3. 그러면 템플릿 라이브러리가 열립니다. 템플릿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나타나는 템플릿 사용 버튼을 클릭하여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WPForms 템플릿 사용
  4. 기본 양식을 생성하려면 단순 문의 양식 을 선택하세요 . 기본 필드 로 Name , Email 및 Message 가 포함된 양식이 표시됩니다 .
  5. 다음을 수행하여 필드를 편집합니다.
    • 필드 제목을 변경하려면 클릭하세요.
    • 필드를 끌어서 놓아 재정렬합니다.
    • 왼쪽 사이드바의 선택 항목에서 필드를 끌어서 양식의 필요한 위치에 놓습니다.
  6. 완료되면 저장을 클릭합니다 .
    양식을 저장하는 WPForms

3. 이메일 확인 설정

이메일 확인은 청중이 양식을 작성한 후 받는 것입니다. 감사 메시지일 수도 있고 판매 퍼널의 다음 단계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식을 작성한 후 다음 작업은 eBook을 다운로드하거나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1. 양식 작성기의 설정 탭 으로 이동하여 확인을 클릭합니다 .
    WPForms 확인 구성
  2. 원하는 경우 기본 감사 메시지를 편집하세요.
  3. 리디렉션하는 경우 확인 유형 으로 이동하여 드롭다운 메뉴에서 URL로 이동을 선택하세요 .
  4. URL을 입력하고 저장 을 클릭합니다 .
    WPForms에 대한 지시 확인

4. 이메일 알림 설정

누군가 귀하의 양식을 작성할 때 받는 이메일입니다. 또한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1. 설정을 선택 하고 알림 을 클릭합니다 .
    WPForms 알림 구성
  2. 필요에 따라 필드를 편집하거나 그대로 두십시오.
    • 다른 것을 선호한다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세요. 여러 개의 이메일을 포함하려면 쉼표를 사용하세요.
    • 제목 줄은 연락처 양식의 이름이고 보낸 사람 이름 필드는 자동으로 사용자 이름입니다.
  3. 저장 을 클릭합니다 .
    WPForms에서 알림 수정

5. 페이지에 양식 추가

위와 같이 설정한 후, 표시하려는 WordPress 페이지에 양식을 추가해야 합니다. 기존 페이지를 사용하거나 새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메뉴 모음에서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2. 새 페이지 추가를 클릭하거나 양식을 추가하려는 페이지를 찾으세요.
    WPForms에 새 페이지 추가
  3. Classic Editor를 사용하는지, Gutenberg(Block) Editor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프로세스가 여기와 다릅니다.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게시 또는 업데이트를 클릭해야 합니다 .

클래식 편집기

  1. 양식을 원하는 위치에 커서를 놓고 도구 모음에서 양식 추가를 선택합니다.
  2. 작성한 양식을 선택하고 양식에 지정한 이름으로 식별하십시오.
  3. 양식 추가 를 클릭합니다 .
    클래식 편집기에 문의 양식 추가

블록 편집기

  1. + 아이콘을 클릭 하고 검색창에 wpforms를 입력하세요.
  2. WPForms 블록 에서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양식을 선택합니다.
    블록 편집기에서 WPForms 양식 선택
  3. 게시 또는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

문의 양식 외에도 WordPress에 Google 지도를 삽입하여 업체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위젯 영역에 문의 양식 추가

원하는 경우 바닥글이나 사이드바와 같은 위젯 영역에 양식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는 편집기에 관계없이 프로세스는 동일합니다.

  1. WordPress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2. 메뉴 표시줄에서 모양을 선택 하고 위젯 을 클릭합니다 .
    WordPress에서 위젯 영역 열기
  3. WPForms 위젯을 찾아 화면 오른쪽의 정확한 위젯 영역으로 드래그하세요.
  4. 위젯에 이름을 지정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생성된 양식을 선택합니다.
  5. 저장 을 클릭합니다 .
    WPForms 위젯 저장

필수 고객 정보 얻기

인터넷 웹사이트의 약 절반이 WordPress.org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따라서 WordPress.org에 내장된 양식 작성 도구가 없더라도 웹사이트에 문의 양식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다행히 이제 위의 가이드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양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사용한 예제는 WPForms이지만 대부분의 폼 빌더는 비슷한 형식을 사용하므로 다른 형식을 선택하더라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WPForms는 타사 이메일 서비스와 잘 통합됩니까?

그러나 Mailchimp, Constant Contact, AWeber, GetResponse 및 Campaign Monitor와 같은 서비스와 통합하려면 유료 추가 기능이 필요합니다.

WPForms를 사용하면 웹사이트가 취약해지나요?

오래되었거나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보안 위협입니다. WPForms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한 취약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스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Google의 reCAPTCHA 및 Cloudflare Turnstile과의 기본 통합을 고려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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