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값이 Excel의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Excel에서 거대한 스프레드시트를 만들었고 특정 값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수동으로 검색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바로가기나 기능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값이 Excel의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이 가이드에서는 Excel의 바로 가기 및 기능을 사용하여 값이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바로가기를 사용하여 Excel에서 값을 찾는 방법

Excel은 때때로 복잡할 수 있지만 이 도구는 기본 기능을 단순하게 유지합니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 중 하나는 값을 찾는 기능입니다. 이 방법은 Microsoft Word, 메모장 및 기타 프로그램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과 유사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는 찾기 바로가기를 활용해야 합니다. 

  1. 값을 찾으려는 스프레드시트를 엽니다.
  2. 원하는 값이 포함될 수 있는 열을 하나 이상 선택하세요.
  3. Ctrl + F 키 조합을 누르세요 .
  4. 찾기 창 으로 이동하여 조회하려는 값을 입력하세요.
  5. 찾을 내용 으로 이동 한 다음 모두 찾기 로 이동합니다 .
  6. 도구가 일치하는 결과를 검색하면 해당 결과가 창에 나열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실패를 반영하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통합 문서나 시트 전체를 검색하려면 선택한 열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함수를 사용하여 Excel에서 값을 찾는 방법

스펙트럼의 반대편에는 함수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기능보다 적용하기가 약간 까다롭지만 검색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함수를 사용하면 수식을 시트 아래로 쉽게 복사하여 다른 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을 활용하여 목록에 특정 값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치 및 ISNUMBER

우리가 고려할 첫 번째 함수는 임베디드 함수입니다. 여기서 MATCH 함수는 ISNUMBER 함수 의 일부입니다 . 어렵게 들릴 수도 있지만 비교적 쉽게 풀 수 있습니다.

Match 함수에서 첫 번째 숫자는 찾고 있는 값입니다. 두 번째 숫자는 값을 포함할 수 있는 목록입니다. 세 번째 숫자는 0이며, 이는 함수가 동일한 값을 찾도록 지시합니다. ISNUMBER 함수는 숫자가 실제 숫자인지 아니면 다른 숫자인지 확인합니다.

  1. 스프레드시트를 엽니다.
  2. 목록에 값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함수가 있는 셀을 클릭하세요.
  3. 다음 함수를 입력하세요: =ISNUMBER(MATCH) .
  4. 다음은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예입니다. =ISNUMBER(MATCH D14, C5:C10,0) . 여기서 D14 는 값이 포함된 셀이고 C5:C10 은 도구가 값을 찾을 범위입니다.
  5. Enter 키를 누르면 값이 목록에 있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True 를 얻게 됩니다 . 그렇지 않은 경우 함수는 원래 선택한 셀에 False를 제공합니다.

카운티

Excel 목록의 값을 확인하는 또 다른 쉬운 방법은 COUNTIF 함수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 편리한 기능을 사용하면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경우에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OUNTIF   는 더 간단한 대안입니다. 두 개의 매개변수만 입력하면 됩니다. 먼저 시스템에 값(범위)을 찾아야 하는 위치를 알려줍니다. 둘째, 역쉼표로 무엇을 찾고 있는지 함수에 알려줍니다.

  1. 스프레드시트로 이동합니다.
  2. 최종 결과를 얻을 셀을 강조표시하세요. 즉, 함수가 값이 목록에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곳입니다.
  3. 셀에 다음 함수를 입력합니다: =COUNTIF
  4.  Tab을 눌러 기능을 실행하고 값을 입력하세요. 여기서는 동일한 예를 사용하겠습니다: =COUNTIF(C5:C10, “D14”)
  5. Enter 키를 눌러 해당 값이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함수는 해당 값의 인스턴스가 데이터에 나타나는 횟수도 표시합니다.

IF 및 COUNTIF

COUNTIF 함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임베디드 버전은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논리식을 보려면 IF 함수에 이 함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검색 범위를 더욱 좁힐 수 있습니다.

COUNTIF 함수는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셀 수를 계산합니다. 이 함수에는 목록, 기준(값), true인 경우 값, false인 경우 값 등 4개의 매개변수가 필요합니다.

  1. 스프레드시트를 열고 원하는 출력 셀을 누르세요.
  2. 셀에 다음 줄을 입력합니다: =IF(COUNTIF())
  3.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IF(COUNTIF(C5:C10, “D14”), “예,”” 아니요”). 여기서는 선택한 범위의 D14 셀에서 데이터를 찾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강조 표시된 셀이 있는 경우 해당 셀에 예를 표시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동일한 셀에 아니요가 표시됩니다.
  4. Enter 키를 누르면 됩니다.

Excel 목록에서 가장 높은 값을 찾는 방법

Excel 전문가는 특정 목록에서 가장 높은 값을 검색하라는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기능은 정확한 숫자를 모르는 경우에만 지금까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MAX 기능은 그러한 경우 구명 조끼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선택한 목록에서 최대값을 추출합니다. 이 공식을 적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1. 셀을 선택합니다.
  2. =MAX()를 입력하세요.
  3. 도구가 가장 높은 값을 찾을 목록을 선택합니다. 마우스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4. 닫는 괄호를 입력하고 Enter 버튼을 눌러 수식을 완성합니다. 예를 들어, A2:A7 범위에서 최대값을 찾으려면 =MAX(A2:A7) 줄을 입력해야 합니다 .

값이 인접한(이웃) 필드에 있으면 훨씬 더 쉬워집니다. 이 경우 Excel에서는 MAX 수식을 자동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입력이 필요합니다.

  1. Excel 스프레드시트를 엽니다.
  2. MAX 도구가 마법을 발휘하게 하려는 셀을 선택하세요 .
  3.  으로 이동하여 형식 을 선택합니다 .
  4. AutoSum을 선택 하고 Max 함수를 클릭합니다. 이제 해당 기능이 목록 아래 필드에 나타납니다.

셀이 이웃하지 않은 경우 조금 더 열심히 작업해야 합니다. 특히, 함수를 실행하기 전에 각 범위를 참조해야 합니다.

  1. 스프레드시트의 빈 셀로 이동합니다.
  2. =MAX(를 입력하세요.
  3. Ctrl 키를 길게 누릅니다 .
  4. 마우스를 사용하여 범위를 선택하세요.
  5. 마지막 필드를 강조표시한 후 닫는 괄호를 입력하세요.
  6. Enter를 눌러 기능을 실행하십시오.

편리하기는 하지만 MAX 기능이 만능은 아닙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때 다음 제한 사항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 빈 셀은 무시됩니다.
  • 부정확한 인수(매개변수)를 입력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 인수에 숫자가 없으면 최종 결과로 0이 표시됩니다.

언제든지 Excel에서 행이나 열을 정렬하여 가장 낮은 값이나 가장 높은 값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작은 스프레드시트로 작업할 때만 권장됩니다.

Excel의 지평 확장

Excel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습서와 기본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데이터를 처리할수록 새로운 기능과 특징을 통합하여 지식을 높여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위의 공식을 채택하여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값을 신속하게 추출하여 생산성을 급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시트를 많이 변경한 경우 언제든지 이전 Excel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Excel의 목록에서 값을 찾은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 기사에 소개된 팁과 요령을 사용하셨나요? 아래 댓글 섹션에서 경험을 공유하세요.

자주하는 질문

Excel에서 IF와 ISNUMBER 조합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IF는 함수를 평가하고 특정 결과를 기반으로 값을 반환하는 반면, ISNUMBER는 숫자 값을 확인합니다. 둘 다 결합하면 숫자 값이 범위 내에 있으면 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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